종합민원과 전 공직자는 늘 밝은 웃음과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고 고객이 곧 우리의 주인이라는 섬김정신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불편을 찾아서 해결하며 고객이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.
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「서비스 이행표준」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.
서비스별 | 접수부서 | 전화번호 | FAX |
---|---|---|---|
민원접수, 주민등록, 인감발급, 외국인체류지변경 | 민원팀 | ☎ 228-5246 | 228-5591 |
가족관계등록접수, 결격사유조회 | 가족관계등록팀 | ☎ 228-5550 | |
부동산중개업, 개별공시지가산정, 부동산실거래가신고, 부동산검인 | 토지관리팀 | ☎ 228-5480 | |
지적측량, 토지이동, 지적도면전산화, 지적측량기준점 등 | 지적관리팀 | ☎ 228-5262 | |
도로명주소, 조상땅 찾기 | 지적정보팀 | ☎ 228-5381 |
※ 인터넷 이용 가능 : http://jangan.suwon.g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