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0정부민원안내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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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손짓! 110 화상 수화통역서비스 안내

온라인 채팅·화상(수화)상담 일반생활 및 정부민원부터 정부시책가지 궁금한 내용을 채팅 및 화상(수화)상담을 통해 상담안내하여 드립니다.

수화통역서비스란?

  • 청각·언어장애인이 웹카메라가 설치된 컴퓨터를 통해 110콜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콜센터 상담원의 수화와 음성으로 통역을 지원받아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

운영시간

  • 평일 09:00 ~ 18:00(토,일,공휴일 제외)

이용장소

  • 365민원담당관 시민봉사과

주요기능

  • 민원실 방문 청각·언어장애인과 공무원간 수화통역 지원
  • 110 정부민원 상담 및 타 기관 중계민원접수 및 처리

이용방법

  • 컴퓨터 바탕화면 수화통역서비스 클릭 → 상담안내 → 채팅 화상(수화)상담 → 주민번호인증 확인 → 실명 확인 → 화상 (수화)상담 → 상담종료 클릭

이용문의

  • 국번없이 110 (정부민원안내콜센터)
콘텐츠 담당 :
시민봉사과 휴먼콜센터팀    Tel.031-5191-38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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