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공시설물 생활불편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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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공시설 민원처리 인구 및 차량의 증가로 공공시설물이 번번히 훼손, 파손 되어 시민들의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어 이를 즉시 해결 하여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

기간

  • 2012. 2. 14 ~

운영방침

  • 각종 시민불편 사항을 당일 처리 체제 구축을 통한 서비스로 시민불편제로
  • 주기적 순찰활동 강화로 시민불편 사항을 사전에 해소하고 최소화
  • 신속한 정비 체제 구축으로 『Yes생활민원처리반』 운영강화는 물론 유지보수업체(연간단가 계약 등) 활용을 강화

내용

  • 건설, 환경, 교통, 건축 분야별로 구성된 『Yes생활 민원처리반』운영
  • 구역별 권역별로 주기적인 순찰을 통한 사전예방 행정 강화
  • 순찰시기(공휴일, 야간, 새벽 등) 조성을 통한 취약지역 중점해소
    • 공원 내 가로등 및 우범지역 보안등 : 저녁
    • 불법광고물 : 공휴일, 새벽 등

이용안내

  • 휴먼콜센터 : 1899-3300
  • 각 구청별 민원 접수 : 장안구 : 228-5551, 권선구 : 228-6246, 팔달구 : 228-7246, 영통구 : 228-8544
  • 시 홈페이지 및 각 구 홈페이지 접수 : www.suwon.go.kr
콘텐츠 담당 :
민원팀    Tel.031-5191-524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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