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공시설 민원처리
인구 및 차량의 증가로 공공시설물이 번번히 훼손, 파손 되어 시민들의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어 이를 즉시 해결 하여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
기간
운영방침
- 각종 시민불편 사항을 당일 처리 체제 구축을 통한 서비스로 시민불편제로
- 주기적 순찰활동 강화로 시민불편 사항을 사전에 해소하고 최소화
- 신속한 정비 체제 구축으로 『Yes생활민원처리반』 운영강화는 물론 유지보수업체(연간단가 계약 등) 활용을 강화
내용
- 건설, 환경, 교통, 건축 분야별로 구성된 『Yes생활 민원처리반』운영
- 구역별 권역별로 주기적인 순찰을 통한 사전예방 행정 강화
- 순찰시기(공휴일, 야간, 새벽 등) 조성을 통한 취약지역 중점해소
- 공원 내 가로등 및 우범지역 보안등 : 저녁
- 불법광고물 : 공휴일, 새벽 등
이용안내
- 휴먼콜센터 : 1899-3300
- 각 구청별 민원 접수 : 장안구 : 228-5551, 권선구 : 228-6246, 팔달구 : 228-7246, 영통구 : 228-8544
- 시 홈페이지 및 각 구 홈페이지 접수 : www.suwon.g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