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사홈서비스

페이스북 공유 인쇄
홈서비스 기초생활수급자 등 사회취약계층 가정내 불편사항의 즉시 처리 등 감동의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사람이 반가운 휴먼시티 수원 건설

기 간

  • 2012. 4. 2 ~

내 용

  • 수급자 등 사회취약계층 가정내 불편사항 처리
  • Yes생활민원처리반 운영
  • ※ 50만원 미만의 소규모 집수리

대 상

  • 기초생활수급자, 차상위계층, 노인돌봄대상자 등

범 위

  • 배관설비 분야
    • 수도꼭지, 샤워기, 세면대, 고무패킹교체, 부부파손배관수리
    • 하수구, 싱크대, 세면대, 변기 배관 막힘 뚫기
    • 환풍기 교체, 보일러 점검 및 소수리
  • 전기설비 분야
    • 전구, 전기콘센트, 노후전선 안정기교체, 전기선 연결
  • 전기기비 분야
    • 가전, 통신제품 점검 및 소수리
    • 에어컨 가스보충 등 소수리
  • 소규모집수리 분야
    • 못박기, 문짝 문고리 창문틀 보수, 파손된 타일 보수
    • 대문, 현관문, 계단 손잡이 등 철 구조물 간단한 용접
    • 미장 및 방수, 도색, 도배를 요하는 소규모 보수
  • 기타 불편사항 처리
    • 대형폐기물 집 앞 이동
    • 정원수 등 나뭇가지 전지

이용안내(접수)

  • 휴먼콜센터 : 1899-3300
  • 시 홈페이지 및 각 구 홈페이지 접수 : www.suwon.go.kr
콘텐츠 담당 :
혁신민원과 휴먼콜센터팀    Tel.031-5191-3811
페이지 만족도 평가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정보성
편의성